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세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간단한 업무 처리의 경우 직접 전화를 하는 것보다 롯데홈쇼핑 인터넷 고객센터의 FAQ를 보고 처리를 하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습니다. 아래에 몇가지 FAQ를 확인하세요.

1. 주문/반품/교환/AS 방법
- 롯데홈쇼핑 PC에서 [마이롯데 > 배송조회]에서 주문상품 확인 후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에서 [마이롯데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상품 확인 후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가 불가능한 상품의 경우 1:1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상담원 확인 후 처리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2. 반품 기준
-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했거나 또는 설치완료<일부 설치상품>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이내
- 단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택배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Q를 확인하셨다면 아래에 있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페이지 바로가기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평일 (월~금) : 오전 9시 ~ 오후 8시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문의전화 : 1899-4000 (유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