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2015년 11월 신세계 그룹의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작된 신세계 홈쇼핑. 2013년 드림커머스를 설립하고, 2015년 드림&쇼핑방송 채널을 런칭하고 Skylife 방송 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뒤 꾸준한 성장으로 C&M, KT Olleh, SK브로드밴드 Btv, 현대HCN, CJ헬로비전, T 브로드를 거쳐 자체방송 제작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자체송출시스템을 갖췄습니다. 최근에는 LG유플러스 방송 플랫폼도 시작했죠. 그럼 신세계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세요.

 

 

신세계 홈쇼핑 고객센터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기 전에 우선 신세계 홈쇼핑의 고객센터 페이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는 통화량이 많아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으로 신세계 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해 보다 빠르게 일 처리를 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페이지를 먼저 확인하세요.

 

 

신세계 홈쇼핑 고객센터

 

신세계 홈쇼핑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고 자주 사용하는 것들을 확인하시고 간단하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마이쇼핑 > 주문취소/변경) 메뉴에서 취소사유를 입력 후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제대로 취소됐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으로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화장품 사용 후 부작용 발생 시 보상기준이 있나요?
    - 반품 : 의사소견서, 진료확인서를 보내시면 검토 후 처리해 준다고 합니다.
    - 치료비 :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 및 처방에 의한 질환치료의 경우 검토를 통해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지연에 따른 보상이 있나요?
    - 출고지연일 (출고확정일-주문승인) 기준 : 5일이내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판매금액의 3~10%를 적립금으로 보상해줍니다. 단, 최대 금액은 2만원을 넘지 않도록 하며, 지연일수 게산시 휴일은 제외됩니다.

 

신세계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세계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0850이며, 24시간 상담문의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