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유튜브를 보는 사람들이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 방송 보다 인기 있는 유튜브 채널이 더 이슈가 되는 세상이 되었으니까요. 앞으로 유튜브는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어지고 있어, 더욱 재밌는 유튜브 콘텐츠들이 쏟아져 나올듯 합니다. 그런 재밌는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유튜브 동영상을 왜 다운로드 하는지 의문이 생기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을듯 합니다. 와이파이가 없는 곳에서 시간을 오래 보내야 하거나, 비행기를 타고 외국을 가거나 등의 환경으로 인해 다운로드 받아 놓은 유튜브 동영상이 심심한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다운로드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 외에 다양한 이유로 다운로드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는 너무 무분별하게 많이 생기고 있어 신뢰성 있는 사이트를 찾기 어렵습니다. 왜 신뢰성 높은 사이트가 중요하냐?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를 하다가 본인의 PC가 바이러스에 걸리거나 랜섬웨어에 걸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본 글에선 그나마 신뢰성이 있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단, 100% 신뢰는 없다는 것 유의하세요. 100% 신뢰를 할 수 있으려면 유튜브 자체에서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신뢰성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받는 것 외엔 없으니까요.

 

 

◆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 y2mate.com

사이트의 신뢰성을 확인하는 가장 확실한 지표는 도메인 지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도메인 지수를 확인하는 프로그램인 Domain Autority For this domain 으로 확인을 해보면 유튜브의 경우 도메인 지수 100점이 나옵니다. 도메인 지수는 100점이 만점이며,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네이버가 93점입니다. 일반적인 사이트의 경우 50점이 넘기 어렵죠. 50점 가까이 되면 어느정도 신뢰할 수 있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글에서 소개하는 y2mate.com 사이트의 도메인 지수는 52점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하실 유튜브 동영상의 주소를 입력창에 복사 붙여넣기 하면 다운로드 탭이 아래에 생성됩니다. 생성된 다운로드 탭에서 원하는 포맷과 해상도를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다운로드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의 장점은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동영상과 MP3 파일 모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 설명하는 사용법을 아래에 남겨두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다운로드 할 유튜브 url을 붙여 넣거나 검색 창에 입력하세요.
  2. 원하는 포맷과 해상도 형식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다운로드 할 비디오 / 오디오 형식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위 사이트에서 서비스하는 내용은 무제한 다운로드, 고속 비디오 컨버터, 모든 형식의 다운로드 지원 등입니다. y2mate.com 사이트는 2016년에 처음 시작했고 현재까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이니 어느 정도 신뢰성은 있어 보이네요. 그럼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잘 이용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