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미국 바로가기

구글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검색 엔진으로 정확도 높고 품질 좋은 문서를 검색해주기에 전 세계 점유율이 엄청납니다. 한국에서는 네이버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구글이 많이 쫓아오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다양한 자료들을 검색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아실텐데요. 구글은 각 나라별로 검색되는 자료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다른 나라의 자료를 찾기 위해서라면 그 나라의 구글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단순하게 주소 뒤에 닷컴이나 닷케이알 등만 바꾼다고 해서 다른 나라의 구글로 접속할 수 있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지역에 맞춰서 접속되게 되어있기도 하며, 사용언어나 IP 등으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하지만 특정한 설정이나 주소로 쉽게 구글 미국 바로가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 구글 미국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링크가 아래에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구글 미국 바로가기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미국 구글의 자료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링크를 통해 사이트로 접속을 하는 방법 말고 설정을 통해 접속을 하는 방법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 구글 미국 바로가기 설정방법

▲ 구글로 접속을 하신 뒤 우측 하단에 있는 설정으로 들어가 줍니다.

 

▲ 설정에서 검색설정을 클릭합니다.

 

▲ 검색 설정으로 들어가서 좌측 메뉴 중 언어를 선택하시고 자신이 접속할 국가를 선택하시면 해당 국가의 구글 사이틀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구글이 서비스하는 모든 국가 구글로 접속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구글 미국 바로가기 방법의 경우 계속 설정을 변경해줘야 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국가 구글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아이콘으로 만들어 놓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 자주 접속을 하는 해당 국가의 구글을 바로가기를 만들어놓자.

 

위에서 설명한 방법으로 해당 국가 구글로 접속을 하여 자신의 컴퓨터 바탕화면에 자주 사용하는 국가의 구글 바로가기를 만들어 놓으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은 너무나 간단하니 사진첨부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1.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한 뒤 <새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새로 만들기>에서 <바로 가기>를 선택합니다.
  3. 그럼 바로 가기를 만들 항목을 선택하십시오.라는 창이 뜨는데 <항목 위치 입력>에 해당 구글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을 누르시면 됩니다. 참고로 미국 구글 바로가기의 주소는 google.com/webhp?hl=en&gws_rd=ssl 입니다.
  4. 마지막으로 바로 가기의 이름을 지정하면 됩니다. 우리는 구글 미국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으니 이름을 구글 미국 바로가기로 지정을 하시면 되겠죠?

저의 경우 외국의 정보들을 보려고 할 때는 꼭 해당 국가의 구글로 해당 국가 언어로 번역을 해서 검색을 합니다. 요즘은 번역기가 정말 놀라울 정도로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언어의 장벽은 쉽게 해결이 됩니다. 그럼 구글 미국 바로가기 쉽고 간단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업성공패키지 2유형  (0) 2020.06.16
도선사 연봉과 전망  (0) 2020.06.15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0) 2020.06.05
CJ오쇼핑 반품전화번호  (1) 2020.06.04
모나다 샴푸 성분  (0) 2020.06.0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