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반품전화번호

CJ오쇼핑은 CJ ENM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J 오쇼핑의 경우 배송 완료된 상품은 청약철회기간 동안은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CJ오쇼핑 반품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J오쇼핑 반품전화번호

CJ오쇼핑 반품전화번호를 먼저 확인하기 전에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과 반품 및 교환, 환불에 대한 정보를 확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한다 하더라도 업무량이 많기 때문에 시간이 더 걸릴 수도 있고 간단한 반품및 교환은 CJ오쇼핑 사이트에서 가능하기 때문이죠.

 

CJ오쇼핑 반품 신청방법

  1. CJ오쇼핑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한 뒤 MY를 클릭해서 마이존으로 이동합니다.
  2. 마이존에서 주문 배송조회 탭의 전체보기를 클릭합니다.
  3. 교환신청과 반품신청을 클릭하면 반품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 CJ오쇼핑 반품 택배비

  • 수령한 상품이 파손되거나 불량 그리고 상품이 잘못배송된 경우에는 택배비가 무료.
  • 단순 고객변심이나, 교환/반품정보에 배송비가 고객부담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경우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

 

◈ CJ오쇼핑 택배비 결제방법

  • 환불 비용에서 택배비를 차감하고 카드 취소 또는 환불을 해줍니다. 단 현금으로 구입했을 경우 택배비 입금 확인 후 환불을 해준다고 하네요.

반품은 쉽게 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처리를 하기 힘들 경우 아래에 있는 CJ오쇼핑 고객센터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처리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CJ오쇼핑 고객센터

 

CJ오쇼핑 고객센터 사이트로 이동을 하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업무 처리를 하는 것보다 편하기도 하며 CJ오쇼핑의 빠른 고객응대로 인해 빠른 업무처리도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문의와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업무처리를 하기 전에 사이트를 통해 간단하게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에서 해결하지 못할 경우 고객센터 1644-2525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CJ오쇼핑에 반품접수를 하지 않고 상품을 직접 보낼 경우 회수 확인이 지연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CJ오쇼핑 반품전화번호 확인하시고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미국 바로가기  (0) 2020.06.12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0) 2020.06.05
모나다 샴푸 성분  (0) 2020.06.03
2020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  (0) 2020.06.02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전용 홈페이지  (0) 2020.06.0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