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영흥사 입장료 정보

거대한 해수관음상이 있는 다낭의 사찰 영흥사는 여행객들이 정말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사찰에 있는 정원이 정말 예쁘고 그 느낌이 고즈넉해서 시끄러운 베트남의 느낌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는 멋진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영흥사에서 바라보는 미케 해변의 경치는 일품이라 낮과 저녁의 느낌이 확연히 다른 장소이기 때문에 낮과 저녁을 선택해서 방문을 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맑은 낮이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다낭 영흥사 입장료

다낭의 주요 관광지들은 대부분 입장료를 받고 있지만 영흥사의 경우 입장료가 없습니다. 영흥사는 베트남 전쟁이 끝나갈 때 공산화가 된 베트남을 빠져나가려고 하는 사람들이 보트를 타고 남중국해로 가다가 많이 죽었다고 하는데 그 죽은 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해수관음상이 만들어졌기 때문이라 입장료를 받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다낭 영흥사 가이드

다낭 영흥사는 다낭 시내에서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다낭 시내에서 택시나 그랩을 타고 15분 이내에 도착을 할 수 있으며, 관광 시간 1시간 정도면 충분히 구경을 하고 나올 수 있는 규모이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서 잠깐 방문을 하고 주변에서 식사를 하고 오는 코스로 많이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다낭 영흥사 주변에는 마담한이라는 레스토랑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 영흥사 위치 : 미케 해변에서 북쪽으로 도로를 따라 이동하면 있음.
  • 영흥사 관광 시간 : 일반적으로 한시간 내외.
  • 영흥사 주변 맛집 : 마담한이 유명함.

다낭의 날씨는 정말 무덥습니다. 그렇기에 일반 교통수단으로 간다면 버스에서 내려서 영흥사까지 걸어서 올라가는 동안 지칠 수 있습니다. 그랩이나 투어버스를 타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원숭이들이 많기 때문에 소지품 관리에 주의를 하세요. 그럼 멋진 다낭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다낭 오행산 입장료 확인

다낭 바나힐 입장료와 투어 정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